카테고리 없음

초딩 때부터 리더의 싹이 보인 방탄 알엠

브로쿨리 2020. 2. 28. 01:14

초딩시절 백신초 5-5반 카페 쥔장이였던 알엠

 


‘고양시 일산구 백석동 백신초등학교 5학년 5반과 관련되지 않은 자라면 가입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고, 가입하면 바로 강퇴조치합니다’

벌써부터 똘똘하고 야무진게 보임ㅋㅋㅋㅋㅋ






"저도 최대한 발버둥치겠습니다"

누가봐도 리더 재질ㅋㅋㅋㅋㅋㅋ



등업하고 싶으면 활동 열씨미 하라며 단호하게 거절ㅋㅋㅋㅋ




이랬던 알엠이 친구들에게 정말로 이해 안되는 것 한가지

 


좀 고쳐줘 ㅡㅡ;

엄청 서운했나봐ㅋㅋㅋㅋㅋ큐ㅠㅠ
친구들 댓글까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올백을 목표로 했던 알엠의 공부 비법

 

 


똘똘한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공부도 열씨미 하고 메이플도 열씨미 함


메이플 지존 잘하는 친구가 같이 키우자 해줘서 지대 기쁜 알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래희망이 시인이었던 알엠이 쓴 시




이때도 글을 잘씀ㅠㅠㅠ




장미가족 태그교실까지 열심히 한 초딩 남쭌의 동꼬


남쭌



로딩남쭌



남쭌이삼



런츠란다 남쭌이


ㄹㅇ 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시절 학급 카페 쥔장에서 지금은 방탄소년단의 리더

누가 알엠은 어디에 있던 리더였을 것 같다고 했는데 진짜 공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