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승연 화보장인이다

브로쿨리 2020. 2. 27. 01:37

 

 

 

ㄱ 나니?

 

갑자기 쉴틈 없이 화보 떡밥을 던져주던 그이...

 

화보 스포 던져준 것 중에서 데이즈드 컷 제일 궁금했었는데

 

 

 

 

 

 

 

화보컷 나옴

 

<봄이 되어 다시 만난 우즈, 그리고 조승연. 보통이 아닌 보통의 삶이 흐른다>

 

ㅁ ㅣ ㅊ...화보 타이틀부터 너무 좋은거 아녜요?

 

 

 

 

 

 

 

얘 왜 올라운더라고 하는지 알겠다

 

노래, 랩, 춤 음악적으로 부족한거 없더니만 화보까지 잘 찍어버림

 

그리고 앞머리 까고 안까고의 차이가 오져

 

 

 

 

 

 

인터뷰 짧게 공게된거

 

 

우즈와 조승연이란 이름 중에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어요.

 

고민하지 마세요.(웃음) 둘 다 저인 걸요. 

우즈는 뒤에서 조용히 곡을 쓰고 만드는 캐릭터라면, 조승연은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래를 즐기는 친구예요. 한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상반되지만 그 모습들이 다 제 안에 있어요. 한때는 저 역시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게 뭐지?’ 고민했지만 지금은 그런 다양성을 스스로 받아들이고 즐기기로 했어요. 

 

 

 

 

 

 

 

 

음악적으로도 다른 도전을 했다고 들었어요.

 

제가 열심히 작업 중인 한 곡의 가사를 오로지 팬들의 댓글로 완성했거든요. 

어떤 주제와 느낌인지 공지하고 나머지는 모두 상상에 맡긴 거죠. 그런데 쉽지 않았어요.(웃음) 

모두가 정성스레 가사를 적었는데, 수를 한정해 선발한다는 게 너무 어렵더라고요. 

좋은 글귀가 엄청 많았는데, 차마 넣지 못한 것도 꽤 있어요. 

하나씩 꼼꼼하게 읽은 만큼 가사에 들어가지 않은 글은 제 마음속에 남았다는 걸 알아주셨으면 해요.

 

 

 

 

 

 

 

승연아앆 너 계속 이러면 누나 큰일나ㅠㅠㅠㅠㅠㅠㅠㅠ

 

(주섬주섬...주머니에서 돈을 꺼낸다.....)

 

 

 

 

 

 

 

 

 

이건 이번 화보 사진작가님이 풀어주신 B컷 2장

 

 

 

 

B컷이 B컷이 아닌데요ㅠA컷인데요 

 

이것도 다 넣어주셨으면 좋겠는데요 선생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