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필드에서 열리는 마지막 힐스보로 추모식

브로쿨리 2020. 2. 27. 01:30

 2020년 4월 15일 수요일은 힐즈버러 참사 31주년이다.

 

올해 안필드에서 열리는 마지막 추도식은 참사로 희생된 96명의 서포터들의 삶을 추모할 예정이다.

 

이 추모식은 오후 2시 45분에 시작되며, 오후 1시부터 경기장에 접근할 수 있다. 오후 3.06시에 1분간의 침묵이 지켜질 것이며 오후 3시45분 경에는 'You'll Never Walk Alone'의 노래와 함께 서비스가 끝날 것이다.

 

안전을 위해, 그리고 그에 따른 계획을 세우려면, 추도식에 참석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은 늦어도 3월 31일 화요일까지는 표를 구해야 한다.

 

Hillsborough 가족 지원 그룹의 회장인 마가렛 아스피날 Said : "31주년 힐즈버러 추모제는 안필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마지막 추모가 될 것인데, 이는 가족들이 고심 끝에 내린 결정입니다.

 

"앞으로 96명의 가족들은 기념일에 자신들의 방식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사랑하는 사람들을 계속 기억할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표를 구하기를 촉구하며 3월 31일 화요일까지 마감일을 정했습니다. 참석을 희망하는 다른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추모에 참석할 계획이라면 입장권만 요청해 주십시오.

 

"많은 사람들에게 4월 15일은 근무일이 될 것이고 참석할 수 없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고민과 기도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Ps. Rest in Peace JFT96 You'll Never Walk Alone

 

https://www.liverpoolfc.com/news/announcements/388008-final-hillsborough-memorial-service-to-take-place-at-anfie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