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폰소 데이비스 성공과정 요약

브로쿨리 2020. 2. 27. 01:28

때는 18/19 시즌

로베리 라인이 빠지는게 확정되고 좆망각 잡던 뮌헨에 한 구세주가 등장하는데...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알폰소 데이비스 영입

 

 

 

 



ㅎㅇ

 

 

 

 

 



?? 누구?

 

 

 

 

 

 

 

 

이번에 새로 합류한 19살 캐네디언 윙어임 ㅋㅋㅋ 인사하삼

 

 

 

 

 

 



잘부탁드려요 ㅎㅎ

 

 

 

 

 

 

 

 

?????? 19살???

 

 

 

 



아니 로베리 나가면 윙어가 씨발 2명인 마당에 즉전감부터 좀 사지 아 진짜 브라쪼 죽어

일단 ㅎㅇ...

 

 

 

 

 



ㅎㅎ 폰지야 넌 아직은 2군에서 뛸거야 ㅇㅋ?

 

 

 

 

 



ㅇㅋ

 

 

 

 

 



(열심열심)

 

 

 

 

 

 

 

 

 

 

(한편)

 

 

 



아 파바르에 알라바 쥘레 뤼카 보아텡 하비 키미히까지 수비라인 넘모 편안한 것~ㅋㅋ

 

 

 

 

 

 



으악 ㅅㅂ 뭐야

 

 

 

 



? 님 뭐하심

 

 

 

 



형들 나 개좆된듯

 

 

 

 

 



??? 왜

 

 

 

 

 



시즌아웃 각잡힘

 

 

 

 

 



씨발.

 

 

 

 

 



ㅇㅋ 괜찮아 그래도 아직 수비 딴딴해 ㅃㄹ 복귀나 혀

 

 

 

 

 



ㅇㅋ

 

 

 

 

 



 

 

 

 

 

 



??????????????????

 

 

 

 

 



나도 슬쩍 빠질게.....ㅋㅋ...ㅈㅅ!!

 

 

 

 

 



ㅗㅗㅗㅗㅗㅗㅗ 나가뒤져 1000억년아

 

그래도 아직 파바르 하비 알라바 키미히 보좆텡 남ㅇ..

 

 

 

 



GG

 

 

 

 

 



아니 개씨발

수비수가 알라바 보아텡 파바르 키미히 밖에 없다니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터백 전멸 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팀 ㅅㄱ

 

 

 

 

 



걱정마 ㅋㅋㅋ 내가 보좆이랑 센터백 볼게

 

 

 

 

 



그럼 왼쪽은 누가봐;;;;;

 

 

 

 

 



아;;;;;;

 

 

 

 

 

 



어 잠만

 

 

 

 

 



(기웃기웃)

 

 

 

 



!!!

 

 

 



딱이누 ㅋㅋㅋ

 

 

 

 

 



아니 임마 쟤 19살이야

어케 저놈을 왼쪽수비에다 써...

게다가 쟤 공격수라 수비 못한단 말야

 

 

 

 

 



그럼 내가 왼쪽 가고 센터백에 쿠티뉴나 쓰실?

 

 

 

 

 

 


 ㅅㅂ 데리고 올게 ㄱㄷ

 

 

 

 

(잠시후)

 

 



1군님들 ㅎㅇ

 

 

 



ㅎㅇ 근데 너 공격 아니였냐?

 

 

 



ㅇㅇ 맞는데 팀이 지금 수비수가 없어서 왼쪽풀백으로 좀 뛰래 ㅋㅋㅋ

 

 

 



(엠창팀 씨발)

 

 

 

 

 

 

 

 

 

 

 

 

 

 

 

 

 

 

 

 

 



???? 님 뭐임

 

 

 

 



알폰소 데이비스요

 

 

 

 


??? 이새끼 뭐지

 

 

 

 

 

 

 



???

 

 

 

 

 

 

 



???????

 

 

 

 

 

 

 

 



???????????????????????????

 

 

 

 



왜 잘하누 게이야

 

 

 

 



쉽네요 ㅋㅋㅋㅋ 첼시 딱대 ^^ㅣ발

 

 

 

 



텐센 좆밥련 ㅋㅋㅋ

 

 

 

 



형 축구좀 가르쳐주세요

 

 

 



(흐뭇)

 

 

- 이상 좆헨에서의 킹폰소 적응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