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F9 찬희 인스타에 댓 남긴 김새론

브로쿨리 2020. 2. 26. 01:17

 

 

같은 멤버 휘영과 같이 찍은 싱글즈 화보를 본인 개인 인스타에 올렸는데 여기에 김새론이 댓을 남겼음 ㅋㅋ

 

 

현실 친구 반응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런 반응이 나올만 한게

 

 

어릴 때부터 드라마도 같이 찍고 같은 소속사 판타지오에서 하이틴 모델로도 활동했었어

팬들도 저 사진 보고 평소 분위기랑은 다른 모습에 많이 놀랐는데 어릴 때부터 친했던 새론이 반응이 이해가 가지 ㅋ ㅋㅋㅋㅋ 같이 드라마도 3편이나 같이 찍었어

 2011년 내 마음이 들리니 

이 드라마 엄청 힐링 드라마라고 해야할까 내용이 엄청 따뜻해!

 

 2012년 천상의 화원 곰배령  

난 새론이는 여기 나오는 건 알았지만 찬희도 나오는지는 몰랐다...

 2013년 여왕의 교실

이거 다들 봤지...? 찬희 팬이지만 그 당시에 도진이 엄청 싫어했던 기억이....

 

 

 쓰니가 젤 좋아하는 찬희 모습 중 하나인데 너무 말랑말랑 애기한 모습이랑 순한 이미지가 강해서 위에 화보나 이런거보면 가끔 어색하기도 하더라ㅜ 찬희 본인도 이미지 변화를 위해 악역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팬들 사이에서는 싸이코패스 연기도 잘할 것 같다고도 많이 하지. 앞에서는 아무것도 모르고 순한 얼굴로 저 아니에요 누명 쓴 것 마냥 하다가 뒤에서는 씨익 웃으며 유유히 사건 현장 빠져 나가는... 이미 소설 다 썼다ㅜㅜ

 

 

 

 

그리고 아스트로 문빈, 여자친구 신비, 아이콘 찬우도 같이 아역 생활을 해서 그런지 여전히 친하게 지내는 모습보니까 되게 좋아보이더라 모두 흥해라!

 

+) 새론과 찬희가 말을 놓게된 계기

찬희(빠른00년생) 새론(00년생) 찬희는 99년생이랑도 친구

찬희가 오빠라고 부르라 했지만 김새론은 야 싫거든! 이래서 동갑으로 지내는 중. 하지만 빠른 00년생인 찬희는 99년생이랑도 친구를 한 상태여서 족보 브레이커가 되버림... 예를 들면 음중 MC 현진이랑은 00년생으로 친구 99년생인 미나랑은 같은 학교 같은 학년...

MBC 로고 안가려서 삭제됐네 가리고 다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