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악소녀 송소희 졸업사진 근황

브로쿨리 2020. 2. 25. 01:44

 

국악소녀라고 불리는 송소희 대학교 졸업했대

졸업했다길래 자연스럽게 고등학교 졸업인 줄 알았는데...대학교.....였........ㅜ

 

 

 

내 머릿속에는 이렇게 어린 모습이 아직도 선명한데...

벌써 대학교 졸업이라니....ㅠㅠㅠㅠㅠㅠ

내가 나이를 먹고 있구나.....싶으면서도

 

대학교 졸업은 축하해요 :) 

 

 

 

 

지금껏 제 인생에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는 대학교라고 생각합니다.

심적으로 좀 더 여유있는 사람이 되었고 무엇보다 처음으로 국악(민요)이 어렵고 두렵고 궁금하고 설레는, 제게는 꼭 필요한 순간들도 겪었습니다.

 

국악을 한 지 19년 째 되지만 진짜 시작은 대학교 때부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다 생각하고 더 겸손히 용감하게 제 갈 길을 걸어가보겠습니다.

단국대 학생이라 행복했습니다.

 

학창시절끝!!!!

 

 

 

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에 대학교 졸업사진 올려준 송소희

 

 

 

 

 

 

 

대학교 졸업식에서 빠질 수 없는 학사모 던지기도 한 송소희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높게 던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한복 입은 모습만 봐서 그런가, 

이렇게 사복 입은 모습보니까 영낙없는 여대생 맞네 ㅋㅋㅋ

국악소녀가 이젠 국악숙녀가 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졸업 축하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