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도전한 연예인들

브로쿨리 2020. 2. 25. 01:42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챌린지가 유행인 요즘

 

챌린지에 동참한 배우들을 모아봤음 

 

 

 

 

1. 정유미-안소희

 

정유미 지인의 SNS에 올라온 영상.

 

안소희와 정유미가 수수한 차림으로 

지코의 '아무노래'에 맞춰 춤을 췄음

 

 

 

두 사람이 친분이 있었나? 하고 좀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영화 <부산행>으로 호흡을 맞췄던 정유미와 안소희

 

두 사람은 영화 촬영을 함께한 뒤

종종 커피차를 주고받으면서 우정을 이어가고 있었다고 함 

 

 

 

 

 

 

 

 

 

 

2. 김민재 X 소주연

 

요즘 케미 장난 없는 '낭만닥터 김사부2' 서브커플

은탁X아름 쌤 김민재 X 소주연.

 

극중 달달한 러브라인에 이어 

'아무 노래' 챌린지에 함께 했는데,

둘이 넘넘 귀엽고 완벽한 케미를 발산함

 

 

 

올해 연말에 김민재와 소주연 

커플상 갑시다!!!!!!!!!!!!!! 

 

 

 

 

 

 

 

 

 

 

 

 

 

 

3. 강한나

 

라디오 DJ로 활약중인 강한나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원작자(?) 지코와 함께 

'아무노래' 챌린지에 합류했음

 

 

영상 속에는 '흥한나'답게 흥에넘치는 귀여운 춤을 추는 강한나의 모습과

발을 헛디뎌 넘어질뻔한 강한나를 잡아주는 지코의 모습이 포착돼

설렘을 선사하기도 했음 

 

 

 

 

 

 

 

 

4. 박신혜 

 

박신혜도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했었는데,

특이하게도 그녀는 미국 그랜드 캐니언을 배경으로 동참함ㅋㅋㅋ

 

 

 

 

 

 

 

 

 

5. 이효리

전혀 예상치 못한 셀럽 중 한 명이 동참했었는데...

그 분은 바로...이효리!!!!!!!

 

 

 

 

지코도 모르게 '아무노래' 챌린지에 합류한 이효리는

영상 게재 후 지코에게 DM을 받았다고 말했음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