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격렬함이 남들의 2배는 되는 듯한 여돌 드림캐쳐

브로쿨리 2020. 2. 25. 01:37

드림캐쳐 미국투어때 대기실에서 햄버거 먹고 있음

 

 

 

 

 

 

 

 

 다먹고 난다음에 다른 음식얘기 하고있었는데

 

 

 

 

 

 

 

 

 

 

카메라 가까이 갔다가 뭔가 이상하다 싶더니

 

 

 

 

 

 

 

 

 

?????

 

 

 

 

 

 

 

 

 

ㅇ0ㅇ?!!

 

 

 

 

 

 

 

 

 

 

 턱에 립스틱 묻은 것을 발견하고는

세상 큰일난거 같은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현이 턱에도 묻은거 보고 

둘이서 좋아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묻었냨ㅋㅋㅋㅋㅋ

 

 

 

 

 

 

 

 

수아 혼자 격정적이게 반응하는중ㅋㅋㅋㅋㅋ

 

 

 

 

 

 

 

 

 

 

 

숙소에서도 유현이 브이로그 찍으며 격하게 노는 솨..

둘이 붙여놓으면 맨날 신남ㅋㅋㅋㅋㅋ​

 

 

 

 

 

 

 

 

 

 

+ 추가

 

 

 

 

 원래 분위기 있는 수아란걸 어필하고 싶었던 솨

 

지유: 분위기 잡고있는 수아ㅋㅋㅋㅋㅋ

 

 

 

 

 

 

 

 

지유: 카메라가 켜진걸 그녀는 알고 있었다ㅋㅋㅋ

 

 

 

 

 

 

 

 

 

어택 (그 뒤로 지유를 볼..수..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캐 수아 캐릭터 넘나 독보적이얌ㅋㅋㅋㅋ

귀여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