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있지 유나 핸드폰 떨구는거

브로쿨리 2020. 2. 25. 01:36

 

 

 

바다를 세상 깜찍하게 즐기는 있지 멤버들

그 중에서 유나

 

 

 

 

 

 

 

 

 

 

 

 

 

 

.......!!

 

 

 

 

 

 

 

 

 

 

 

 

 

 

봄?????

 

 

 

 

 

 

 

 

 

 

 

 

 

'저는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제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 유나 핸드폰

 

 

 

 

 

 

아...아앗........................

 

 

 

 

 

 

 

 

 

 

 

 

 

폰 바닷물에 담군거 알아챈 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금방 회복하는 비타민ㅋㅋㅋ

아니 어떻게 저렇게 떨어지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지 애들은 바다에 데려다 놓기만 해두 갑자기 포즈도 잡고 

시키지도 않았는데 가위바위보 하고 입수도 하고 

진짜 자기들끼리 너무 재밌게 놀아 순딩순딩하게ㅎㅎ

 

유나는 자기가 제안한 바다 입수 본인이 걸려서 방방 뛰다가 

폰 빠뜨린것도 그렇고 있지 리얼리티 보고 있으면

잠깐 사이에 포인트가 넘 많아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참고로 물에 떨어트린 이후 폰 상태는 어떤지 안나와서 모름ㅋ)

 

 

 

 

 

 

 

 

히히 우리 겸둥이♡

 

 

 

 

 

 

 

 

 

 

 

 

 

 

그건 그렇구 우리 애들 컴백한당

ITZY <IT'z ME> TEASER IMAGE

3월 9일 새 앨범 <IT'z ME> 컴백 확정됨

 

꺄아♥ 있지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