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처음으로 숙소 공개한 엑소

브로쿨리 2020. 2. 24. 03:02

처음으로 숙소 공개한 엑소

 

 

데뷔 9년만에 18초 공개된 엑소 숙소

 

팬들은 놀라고 흥분된 마음에 숙소영상을 나노단위로 캡쳐해 분석을 하게 되는데...

 

 

 

 

 

 

 

 

 

쿠쿠밥솥

 

 

 

 

밥솥 옆 대롱대롱 걸려있는 펭귄 주방장갑

(혹시,, 경수꺼니,,,?

 

 

 

 

라이언 매트

 

 

 

 

수호 발 밑에 

보드 게임할 때 사용하는 카드 셔플기

 

 

 

 

배달 어플 쿠폰들

 

 

 

 

호랑이 기운이 샘솟는 시리얼 콘푸레이트

 

 

 

 

다이슨 청소기도 있는데 이건

 

 

 

 

전현무가 수호한테 선물한거ㅎㅎ

선물한 이유도 있었는데 까먹었다 뭐였지? 아는 친구들 댓글로 좀 알려주

 

 

 

 

할머니집 포크 등등,,,

 

데뷔 후 처음으로 찬열이 유튭에 나온 엑소 숙소라서 그런지 팬들 흥분해가지곸ㅋ

깨알같이 분석하는거 넘모 귀엽고

 

 

 

 

 

 

 

사실은 엑소 인기도 많고 돈도 많이 벌었을테니까

이런 너낌의 숙소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왠걸,,,

 

 

 

 

 

 

생각보다 K-가정집스러운 숙소 모습에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슴은 숙소 한명만 남아있어도 숙소 유지해주던데 

엑소는 현재 피셜 없어서 숙소 생활하는 멤 누군지 모르겠더라

엑소도 연차 꽤 됐으니까 다 나가서 따로 살 줄 알았는데 공개된거 보니까 또 아닌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