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빠꾸인 장성규 사재기 저격

브로쿨리 2020. 2. 24. 03:00

MBC에서 방송중인 끼리끼리 中

 

장성규 사재기 저격

 



장성규 : 너무 속상한게~ 이번에 지원이형 노래나온거 (젝스키스) 노래가 너무좋은데 왜 과일차트 (멜론) 100위안에 안들어가있는거에요?

 

 

 



은지원 : 그거 뭐 신경안써~

김성규(인피니트) : 에이 의미가 없어요~

 

 



장성규 : 이게 진짜 사재기 아니면 방법이 없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